close

文章圖片

文章圖片

이형민PD는 “김남길은 야누스적 매력을 모두 갖고 있는 연기자다. 착함과 악함이라는 양립할 수 없는 극단의 성격을 외모나 이미지로 갖고 있는 배우가 김남길이다. 김남길은 또한 감성과 이성 모두를 드러낼 수 있는 연기력도 갖추고 있다. ‘나쁜 남자’는 그동안 내가 연출한 드라마와 달리 자극적 요소도 강한 원색적 드라마다.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나쁜 남자의 원색성을 드러낼 최적임자가 김남길이라는 판단에 주연으로 캐스팅했다”고 말했다.
李玄民导演说,“金南佶是拥有这个角色全部魅力的演员,善恶分明的性格和外貌形象都很符合。金南佶也具备感性和理性都能表现的演技能力。《坏男人》是与我过去的电视剧相比有格外刺激的要素的一部电视剧。能够将拥有致命魅力的坏男人的本性表现出来的第一人选就是金南佶,所以就确定下来金南佶作为主演。”

이형민PD는 “김남길이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인 모습과 전혀 다른 모습을 ‘나쁜 남자’에서 보일 것이다. 김남길의 모습이 자칫 자극적일 수 있지만 많은 시청자들이 환호와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내면과 성격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김남길의 세밀하면서도 선이 강렬한 연기력으로 잘 소화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김남길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李玄民导演表示了对金南佶极大的信任,“金南佶之前的电影和电视剧中展现的面貌与在《坏男人》中的完全不一样。虽然在剧中金南佶有惊险刺激的姿态(这里应该指的是作为一个坏男人野心太强),但确是拥有能够引起许多观众欢呼和关心的内心和性格的角色。我确信金南佶能够以强悍的演技很好地消化细节。”

 

 

 

지난해 김남길은 ‘선덕여왕’으로 인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스타로 부상했다. 상당수 연예인중 엄청난 스타덤에 오르면 작품 출연보다는 그 스타덤의 과실 즉 광고출연 등에 주력해 수입을 극대화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선덕여왕’이 끝난 직후 김남길은 CF활동보다 연기자로서 존립기반인 드라마를 선택해 작품 활동에 돌입했다.
去年金南佶以《善德女王》成为预想会跃升最高人气的明星。能在不少名演员出演的作品中脱颖而出,大部分情况应该是作为明星应以出演广告等为主要收入。但是《善德女王》结束后金南佶比起CF活动更视演员为存在基础,选择电视剧并投入作品活动。

이형민PD는 “김남길이 캐릭터 분석을 위한 노력이나 작품 해석력이 뛰어난 이유는 연기자로서 승부를 거는 승부사 기질이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나쁜 남자’에서 김남길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李玄民导演说,“金南佶确实为角色分析而付出努力,作品分析出色的理由是因为作为演员有胜负欲。”在《坏男人》中金南佶将展示怎样的面貌,已经开始有很多人关心。

新闻来源:http://news.nate.com/view/20100211n10580

转帖请注明:转自百度金南佶吧-净小颜原创翻译
arrow
arrow
    全站熱搜

    金南佶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